본문 바로가기
Kena[케나] :Kena bridge of spirits

케나 브릿지 오브 스피릿 pc 사양 및 소개와 리뷰 그리고 구매와 가격

by 지재상인 2021. 12. 5.

케나
케나 주인공

Kena: Bridge of Spirits pc 케나 게임 소개

케나는 Ember Lab라는 회사에서 만든 인디게임입니다.

인디게임이면서 Ember Lab의 첫 작품인 케나는 애니메이션 제작 회사가 게임을 제작한 특수한 케이스입니다.

그래서 케나의 그래픽은 한편의 평화로운 디즈니 영화를 보는 느낌이 드는 착각을 줍니다.

 

 

케나는 주인공 이름으로써 영혼의 인도자 역할을 하는 인물입니다.

이 게임의 장르는 액션, 탐험, 어드벤처입니다.

멀티플레이는 지원되지 않으며 오직 싱글 플레이만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이 케나를 플레이 하면서 몇 가지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 부식령 수집

 

부식령
부식령

 

부식령은 영어로 Rot입니다. 부식령은 숲에서 흩어져 있는 환상의 요정입니다.

이들은 죽거나 부패한 것을 분해하면서 영계의 균형을 유지합니다.

 

◈ 마을의 정화

 

마을은 현재 오염되어 있으며 플레이어는 마을을 정화할 수 있습니다.

 

 

 

◈ 오염된 영혼들을 돌려보내기

 

영혼들은 무언가에 감염되어 있으며 전투를 통해 그들을 무방비로 만든 후

케나는 부식령과 자신의 파동 능력을 통해 이들을 돌려보낼 수 있습니다.

 

부식령과 아이들
부식령과 아이들

 

케나의 사양과 구매 및 가격 Steam X

 

  최소 권장
운영체제 64비트 Windows 7,8,10 64비트 Windows 7,8,10
프로세서 AMD FX-6100/ Intel i3-3220 AMD Ryzen 5 2600/ i7-6700K
메모리 12GB 16GB
스토리지 25G 25G
DirectX Version 2 Version 12
그래픽카드 AMD Radeon R7 360 2GB / GeForce Gtx 650Ti 2GB or Equivalent AMD Radeon RX Vega 56 8G / Nvidia GeForce GTX 1070 8GB or Equivalent

케나의 사양은 그래픽카드 기준으로 1070 8G를 요구하고 있으며

필자는 1060으로 최고사양을 돌려도 크게 지장이 없는 것으로 보아 최적화가 아주 잘된 것 같습니다.

 

 

케나는 에픽 게임즈에서 구매를 하실 수 있으며 PC와 플레이스테이션으로 구동이 가능합니다.

 

가격은 기본이 41000원이며 디럭스 에디션은 51000원입니다.

 

필자는 기본버전을 구매했습니다.

 

아래에 구매 링크를 남겨 놓겠습니다.

 

Kena: Bridge of Spirits

Download and Buy Today - Epic Games Store

www.epicgames.com

 

케나의 리뷰

케나는 사실 부족한 점이 여실히 드러나는 게임입니다.

게임을 시작한 후 30분만 지나도 게임이 아주 불친절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튜토리얼의 설명이 너무 단출하다던지 지도에 마킹을 할 수 없는 부분들이 그러합니다.

 

하지만 이런 불친절함에도 불구하고 케나를 추천을 하냐고 물어보신다면

저는 추천합니다. 그리고 144Hz의 모니터를 가지고 계시다면 더욱 추천드립니다.

왜냐하면 이 디즈니풍의 게임은 엄청난 그래픽을 가지고 있으며 오히려 게임 내에서 지나가는 영상들의 퀄리티보다

인게임 내의 사진찍기가 더 화질이 좋다고 느낄 정도입니다.

 

 

그래서 저는 이 케나를 사실 적극 추천합니다.

그저 맵을 돌아다니며 구경을 하는 것만으로도 41000원의 가치를 하는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만 보스들이 상당히 강력하므로 디즈니풍 다크소울류 게임이라고 생각하시고 구매를 하셔야 합니다.

 

 

반응형

 

전투장면
전투장면

 

 

케나의 쳐내기 및 패링에 관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글을 보시면 되겠습니다.

 

케나 게임 Kena: Bridge of Spirits 쳐내기 패링 잘 하는 법

케나 쳐내기 패링 잘하는 방법 케나는 사실 소울류 게임입니다. 소울류 게임에서 쳐내기는 아주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케나 게임 자체가 설명이 매우 부족한 게임이라 쳐내기 및 패링을 잘하는

dogsmonho.tistory.com

 

반응형

댓글